PRESENTING 

A NEW VISION

& DIRECTION

우리는 고객사 사업에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합니다

OUR SERVICE

SPONSORSHIP

• 리그 및 구단 스폰서십 효과분석

• 스포츠 이벤트 스폰서십 효과분석

• 선수 스폰서십 효과분석

• 네이밍 라이츠 효과분석

RESEARCH

•  마케팅 조사

•  만족도 조사

•  퍼블릭 리서치

OVERSEAS BUSINESS

•  미디어 모니터링

•  경쟁사 분석

•  기타 분석 서비스

스폰서십 효과분석의 필요성

스폰서는 스폰서십을 통해 브랜드의

이미지 개선과 인지도 향상을 필요로 합니다.

스폰서십 효과분석의 목적

스폰서 노출 데이터 수집 및 효과 측정을 통한 스폰서십 효과의 객관적 지표 확보와 스폰서십 가치를 평가하고, 미디어 변화에 전략적 대응을 위한 핵심자료를 확보합니다.

1. SPONSORSHIP

스폰서십 효과분석 사업

㈜더폴스타는 스폰서십 활동에 참여하는 브랜드의 가치를 분석하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기업들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지원하며,  체계적인 분석 모델과 시스템을 구축하여 고객의 니즈에 맞는 마케팅 전략과 분석을 제공합니다.

스폰서십 효과분석 방법

중계, 뉴스∙기사, 영상에서 분석할 데이터를 얻습니다.

분석할 데이터의 전처리 과정 후 내용을 온사이트, 리서치조사,

빅데이터를 활용해서 분석합니다.

분석 프로세스

1. 데이터 세팅

• Capture Manager 를 이용한 상시 녹화

• A.I 자동화 모니터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