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ING 

A NEW VISION

& DIRECTION

우리는 고객사 사업에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합니다

OUR SERVICE

SPONSORSHIP

• 리그 및 구단 스폰서십 효과분석

• 스포츠 이벤트 스폰서십 효과분석

• 선수 스폰서십 효과분석

• 네이밍 라이츠 효과분석

RESEARCH

•  마케팅 조사

•  만족도 조사

•  퍼블릭 리서치

OVERSEAS BUSINESS

•  미디어 모니터링

•  경쟁사 분석

•  기타 분석 서비스

스폰서십 효과분석의 필요성

스폰서는 스폰서십을 통해 브랜드의

이미지 개선과 인지도 향상을 필요로 합니다.

스폰서십 효과분석의 목적

스폰서 노출 데이터 수집 및 효과 측정을 통한 스폰서십 효과의 객관적 지표 확보와 스폰서십 가치를 평가하고, 미디어 변화에 전략적 대응을 위한 핵심자료를 확보합니다.

1. SPONSORSHIP

스폰서십 효과분석 사업

㈜더폴스타는 스폰서십 활동에 참여하는 브랜드의 가치를 분석하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기업들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지원하며,  체계적인 분석 모델과 시스템을 구축하여 고객의 니즈에 맞는 마케팅 전략과 분석을 제공합니다.

스폰서십 효과분석 방법